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리뷰

아이폰12 pro 실버 256GB 개봉 및 후기

by 주식 키우는 개발자 2020. 12. 11.
반응형

제가 최근에 아이폰12pro 실버 256GB 를 구매했었는데요. 그 내용을 기록해놓으려고 합니다. 

저는 이마트에 있는 a store에서 구매를 했고, 아이폰 12 출시와 동시에 사전예약을 했습니다. 

하지만 11월 16일 배송이 지연된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다른 커뮤니티를 보아도 실버 모델은 많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그렇게 일주일을 기다리고 나니 방문하라는 문자가 왔습니다.😆

 

일이 끝나자마자 달려가서 받아왔습니다. 사은품으로 보호필름을 받았는데,  a store에서 직원분이 붙혀주셨답니다. 

제가 똥손이라 붙히고 온 것이 다행인 것 같아요. 기계로 붙혀서 굉장히 깔끔하게 붙었답니다. 

 

 

아이폰12 pro  실버

와서 신나서 제가 가진 애플 제품들과 같이 놓고 사진을 찍었어요,, 저렇게만 보아도 너무 예쁘더군요 ㅠㅠㅠㅠㅠ 

뒷면에 빛이 비쳐서 사과모양이 보이면 진짜 너무 예쁜것 같아요,,, 

저는 갤럭시 s9에서 아이폰으로 넘어와서 아이폰이 굉장히 어색하고 어려운데, 지금 얼른 적응하고 있는중이랍니다!

뜬금 없지만 애플워치6랑 같이 사용하니까 너무 좋더군요,,, 

다음에는 아이폰12와 애플워치6 사용할 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