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리뷰

에어팟 프로 구매 및 사용 후기

by 주식 키우는 개발자 2020.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에어팟 프로 모델 사용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기존에 QCY 시리즈를 사용하고 있었지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친구 에어팟 프로를 통해 사용해보곤

"이건 사야해!" 라며 살 기회를 넘보고 잇었죠,,, 핸드폰이 갤럭시라 살까 말까 많이 망설였지만 결국 구매했습니다.

구매처 및 가격 

저는 애플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하지는 않고,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쿠팡이라고 크게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정가가 32만원인 것을 감안하면 그래도 나쁘지 않은 가격에 구매한 것 같습니다. 종종 23만원에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눈여겨보면 좋을 것 같아요! 

상태 

아무래도 쿠팡에서 구매했다면, 많은 사람들이 상태에 대해서 물어보는데요. 우선 저는 사진은 찍어놓지 못했지만 택배 박스에 들어있는 에어캡이 터진채로 배송이 되었어요,,, 그래서 처음에 당황했지만 물건 상태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왜 공기청정기 위에 놓고 찍은지 모르겠지만,, 신나서 급하게 찍었나보네요,,

개봉하고 찍은 사진인데요. 이곳저곳 확인해보았지만 상태에 문제는 없었답니다. 쿠팡에섯 사면 어떻다 말이 많던데, 저는 문제 없이 와서 다행이네요. 

노이즈 캔슬링 

에어팟을 산 궁극적인 이유는 노이즈 캔슬링을 사용하기 위해서 샀기 때문에 바로 착용해보았죠..! 진짜 착용하는 순간 세상에 혼자 있는 느낌을 받습니다,,, 노래들으면서 일이나 집중하고 싶을 때, 방해받기 싫을 때 사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반대로 걸어다니면서 노이즈 캔슬링 모드를 사용하는 것은 좀 위험할 것 같더라구요. 차 소리나 자전거와 같은 소리가 잘 안들릴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저는 밖에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사람이 없는 곳에서 사용하려구요! 

 

총평 

주위에 에어팟 프로를 갖고 계신 분이 있다면 한번 사용해보시고 꼭 사시면 좋을 것 같아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고 멀미를 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그 점 고민해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래 사진은 제가 구매한 에어팟 케이스와 키링을 착용한 사진이에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그럼 다음에 또 후기할 내용이 있다면 글을 쓰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