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리뷰

애플워치6 나이키 실버 44mm 구매 후기

by 주식 키우는 개발자 2020. 10. 25.
반응형

오늘은 최근 구매한 애플워치6 나이키 에디션 구매 후기를 작성해보려고합니다. 

저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으며, 나이키 에디션 > 실버 > 44mm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밴드는 스포츠 루프 옵시디언 미스트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색상이 너무 예뻐보이더라구요,, 배송은 일주일 정도 걸렸고 예상 배송 일정보다 좀 빨리 왔었습니다. 

역시 애플이라 그런지 패키징이 너무 깔끔하게 온 것 같아요. 박스에 감싸진 비닐 뜯는게 너무 기분이 좋아요!! 모두들 그럴 것 같아요.

박스를 열게 되면 깔끔하게 시계만 그려진 박스가 나옵니다. 저는 나이키 에디션을 구매했기 때문에 나이키 페이스가 있는 박스가 있네요. 

 

 

시계 케이스가 예전에는 융(?) 같은 재질에 감싸져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6부터는 환경을 생각해서인지 종이 재질로 된 케이스로 시계가 감싸져 있었습니다. 

시계 박스 밑에는 밴드가 들어있는 박스가 하나 있습니다. 

 

 

정말 깔끔하게 밴드가 들어있었고, 밴드를 뗄 때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생각했던 색깔이 나와서 너무 만족했습니다ㅠㅠ 

 

시계를 종이 케이스에서 분리해보니 영롱한 애플워치6가 들어있더라구요... 아직 아이폰 12가 오지 않아서 애플워치를 사용할 수는 없으니 나중에 아이폰 12가 나오면 제대로된 후기를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워치 악세서리로 구매한 힐링쉴드 필름과 알리익스프레스 스트랩이 배송이 오면 실버 줄질하는 것도 업로드 해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