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리뷰

록퍼드 심플레트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후기

by 주식 키우는 개발자 2020. 6. 16.
반응형

※제가 작성하는 모든 후기는 제 돈을 주고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보며 느낀 점을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눈을 보호하기 위해 샀던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친구네 집에 놀러갔다가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의 존재를 알게 되고, 코딩하며 망가지는 눈을 이제서라도 보호하기 위해 바로 샀었는데요. 

 

외관 

뭐 우선 외관은 이렇습니다. 저는 눈이 안경을 쓸 정도로 나쁜 편은 아니어서 지금까지 안경을 사본적이 없지만 3만원 후반으로 샀던 것 같은데 가격에 비해서 비주얼은 괜찮아보였습니다.

안경만 봐도 꽤 고급지게 생긴 것 같더라구요. 저 왼쪽 다리가 휘어있는것 같죠? 제 머리 크기때문에 벌써 휘어버렸네요ㅎㅎㅎ 

내구성이 좋지 않나봐요ㅎㅎㅎ 아 그리고 안경이 비싸지 않아서 그런지 안경 테부분이 기스가 많이 생기더라고요. 제가 물건을 좀 험하게 사용하는 감이 있긴 하지만 손으로 만져도 스크래치가 느껴질 정도이니 그런 부분은 튼튼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기능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 사실 외관이 뭐가 크게 중요하겠어요. 이 정도 아니면 문제 없잖아요! 

아무래도 블루라이트 차단이 잘 되느냐가 문제인데, 결론은 아주 잘 차단되고 눈의 피로가 덜해집니다.

보시면 안경에 비친 형광등이 파란색으로 보이는데, 이게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서 이렇게 보이는것 같아요. 갑자기 궁금한건데 그러면 저거는 블루라이트만 보는건가요? 그렇다면 안경에 비친 빛을 보면 안좋겠군요! 

 

실제로 안경을 써보면 그냥 모든게 약간 노랗게 보이는데요. 

흰 모니터 화면을 보았을 때의 사진입니다.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블루라이트 차단안경의 렌즈가 약간 누렇게 보이는거 보이시죠? 

실제로도 저렇게 보이기 때문에 눈의 피로감이 확실히 덜 해지는 것 같습니다. 

 

 

결론 

아주 만족하고 쓰고 있으며,  구매한 것에 후회하지 않습니다. 지금 이 글을 쓰는 중에도 쓰고 있으며, 심지어 주위에서 잘 어울린다고 해줘서 까먹지 않고 쓰고 있는중입니다ㅎㅎ

이미 안경을 쓰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걸 사용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도수가 있는 렌즈로도 할 수 있을것 같네요! 

하루 종일 컴퓨터를 보시는 분들이나 밤에 불끄고 누워서 핸드폰하시는 분들에게 블루라이트 차단안경이 있으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