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리뷰

아이폰SE3 3월 출시 예정?(에어팟 프로, 아이패드 미니)

by 주식 키우는 개발자 2021. 1. 15.
반응형

아이폰SE3

맥루머스에서 아이폰 s3 가 빠르면 3 4월 중으로 출시된다고 하는데요. 기존의 아이폰SE2를 대체하는 것이 아닌 더 큰 화면에 아이폰SE3가 함께 판매될 것이라는 전망이 있습니다.

 

5.5인치 혹은 6.2 린치의 16대 9 비율의 가진 새로운 아이폰SE3는 아이폰SE2 와 비슷한 성능에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이폰SE2 가 55만원 부터 시작하고 아이폰XR 의 69만원 부터 판매되는 상황에서 아이폰SE3 의 가격 책정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일부로 뭐 들 가운데는 애플이 16:9 비율이 아닌 아이폰XR에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한 아이폰SE3을 꺼내들 가능성도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아이폰SE2 가 4.7형에 16:9비율을 가진 아이폰 식스의 마지막 스페셜 에디션 의 개념 이라면 아이폰SE3 는 측면이 라운딩
처리된 아이폰XR이 마지막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는 것이죠.

그러면 지금의 아이폰XR 자리를 대체하면서 동일한 가격인 69만원 부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에어팟 프로

 

차세대 에어팟 프로 역시 4월 출시 소식이 나왔습니다. 너비가 약간 줄어들며 기존의 에어팟 프로와 살짝 달라진다는 탓에 된 모델은
블랙 컬러의 케이스 못 6가지 유출되면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될 경우 에어팟 시리즈 최초의 신규 컬러가 될 전망으로 에어팟 맥스와 함께 컬러 마케팅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지금까지 애플은 아이맥 프로 전용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의 액세서리의 가격을 더 높게 특정한 전례가 있는데요.
결과 차세대 에어팟 프로의 가격이 동결 되면서도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 옵션이 추가 비용을 받게 될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봄신상 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아이패드 미니

바로 아이패드 미니의 신상 소식 입니다. 처음으로 화면이 8.4 형으로 커지는 데다 베젤이 더 줄어들고 성능을 개선한 모델 출시 소식이 나온 것입니다.
제품의 컨셉상 미니 led 에 탑재 가능성은 희박하다고 알려졌지만 홈버튼에 비롯해 라이트닝 단자 레 그대로 채택하면서 오리지날 아이패드의 명맥을 이어나갈 전망입니다 빠르면 3월 출시 소식이 나온 만큼 아이패드미니 식스 를 통해 애플이 어떤 소비층을 공략하게 될 지 또한 가장 작은 화면에 아이패드를 어떻게 선보이게 될지 기대가 되는 상황입니다.

또한 진짜 혁신의 선보인다는 아이패드 프로 5세대의 출시도 3,4월로 예고되면서 애플의 봄신상품 도 정말 기대 되네요..
여기에 순차적으로 출시된다는 애플 실리콘 탑재 까지 더해진다면 울 봄에도 애플기기 구입에 많은 지출이 해당 되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