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글 23개로 애드센스 합격한 후기

by 주식 키우는 개발자 2020.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글 23개로 애드센스에 합격한 후기에 대해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2주전 쯤 저는 애드센스에 사이트를 추가해놓았는데요.

엊그제 아래와 같은 메일을 받았습니다! 

저는 1번 거절당하고 다시 신청했더니 승인이 되었는데요. 첫번째 도전했을 때는 글이 18개? 정도로 20개도 되지 않는 글이었습니다. 그래서 최소한 20개는 채워야할 것 같아서 23개를 채우고 다시 신청해보았는데요. 제가 글을 자주 작성하지 못해서 일주일에 하나씩(?) 작성하다보니 다시 도전하기까지 시간이 좀 많이 걸렸습니다. 

제 글이 퀄리티가 좋은 편도 아니고 글이 길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23개의 글로도 애드센스에 통과할 수 있었다니 다행이네요!

 

애드핏 먼저 하면 애드센스 거절당한다(?)

저는 애드센스에 신청하기 전에 애드핏에 신청해서 광고를 등록해놓았었는데요. 첫번재 애드센스에 신청할 때 애드핏을 게시해놓은 채로 신청을 해서인지 18개읠 글 때문에 거절 당했는지 정확히는 알 수 없지만, 2번재 애드 센스를 신청할 때는 애드핏 광고를 내리고 코드를 제거한 후에 신청했었습니다. 

혹시 애드핏 광고를 게시해놓고 애드센스를 신청했는데 거절 당하시는 분들은 애드 핏 광고를 삭제한 후에 다시 신청해보시면 될 수 도 있을 것 같네요!

 

저는 애드 센스가 되었기 때문에 앞으로도 애드핏은 게시하지 않을 것 같네요! 

 

댓글